본문 바로가기

주식 배우기

주식 시작하기!

반응형

!주식 하면 망해!

집 말아 먹는다!

그거 왜해? 

도움도 안되는걸

 

 

주식을 해보겠다고 말만하면 들려오는 소리이자 도전의지를 꺽어버리는 말들입니다. 

혹시 주변에서 이러한 말들을 많이 접해오시지는 않았나요?

지금 부터 제가 당신의 주식 경험기를 좀더 올바르고 안정된 방향으로 이끌어 드리겠습니다.

함께 같이 공부하고 흥미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구독을 눌러주세요~

 

  제테크는 왜 하는거죠? 더 큰돈을 벌기위해 하고 미래를 책임져 주지 않는 회사로 부터 노동외 소득을 발생시켜보려고 하는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부푼꿈을 안고 부동산 투자와 주식투자에 뛰어 들게 되는 것이죠. 그치만 그 결말을 항상 돈 수천 많게는 수억 날려먹고 회사를 열심히 다니기 바쁜 직장인이 되어버리죠....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누군가는 하루에도 수십만원에서 많게는 수백만원을 벌며 직장자체를 투자자로서 활동을 하기도 합니다. 과연 그사람들이 처음부터 잘했을까요? 절대 그렇지 않았겠죠? 누구나 쉽게 돈을 벌수있는 구조였다면 누구나 이 영역에 뛰어들려고 했을것이며 모두가 부자가 되었을 것입니다. 

 

 주식 공부 쉽지 않다

그리고 절대 자신의 밥그릇을 남에게 알려주려고 하는 사람도 없다

 

 이 말에 공감하실수도 있습니다. 돈 버는 방법을 누가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려고 하겠습니까? 당연히 혼자 알고 그 방법으로 돈을 벌겠죠?

 아무도 알려주지 않고 차트의 비밀을 꽁꽁 숨기고 있는데 새로 입문하는 사람들은 어떻게 살아남아야 하나요? 내가 스스로 할줄 모르니까 은행에 돈을 또 넣어놓고 물가상승률보다 낮은 이율을 받으며 계속해서 액면가치가 낮아지고 있는 자신의 돈을 지켜만 봐야할까요? 나는 힘들게 현장에서 돈을 벌고있는데 내가 가져다준 돈으로 은행은 앉아서 엄청난 부를 축적한다? 이게 눈에 밟히지는 않나요? 그렇다면 저와 함께 공부하고 스스로 주식시장에서 살아남는 방법에 대해서 배워보도록 해요~~!!! 

 저는 스스로 매매일지를 정리하고 기록을 남기기위해 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지만 좀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적어낼수 있다면 보람된 일이 되지 않을까 하며 더 열심히 하려고 노력중에 있습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독자중에 분명

 

!주식 광고 하려고 글 쓰겠지...!

!회원 모집하려고 하는거겠지!

!사기꾼일수도 있겠다!

!그렇게 잘났으면 혼자 돈벌면 되지 뭐하러 이런 글을 힘들게 쓰지?!

 

라고 생각하신분들이 계실꺼라고 생각됩니다. 그렇게 생각되신다면 그냥 제 글들 한번 보시면서 자신들의 생각 남겨주세요 제가 틀린부분은 있지 않을까? 다시 생각해보며 독자들의 의견을 모두 수용하고 공부해보겠습니다. 

 그러나 저와 함께 공부해 보고 이럴수도 있지않나요? 저럴수도 있겠네요? 하며 의견을 공유하고 생각해볼수 있는 스터디가 목적인 블로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와 함께 공부하고 평생 직장이 될수있는 이 기회를 함께 하실분들이 많이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한명의 구독자라도 존재한다면 언제든 저의 시간을 쪼개서라도 글을 꾸준히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투자는 자신의 경험과 생각을 통해 결정할것이며

손실에 있어서 그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다만 스스로 생각할수 있는 길을 만들고 

앞으로 어떻게 공부하면 더 좋겠다 

혹은 이렇게 공부하는게 나에게 더 맞는다

라는 생각을 할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같이 공부하실 분들은 구독과 댓글 부탁드려요~~ 

댓글은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