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목분석

2021.04.03 보광산업 뭐하냐~

반응형

2021.04.03

 

-기록용 포스팅 입니다. 모든 투자의 책임은 투자자개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보광산업은 시멘트/콘트리트 쪽의 건자재를 생산한다. 최근 주택공급 방안 등등 좋은 말들이 나오고 있지만 상한가? 를 갈 정도인가? 라는 생각에서는 그 정도는 아니다~ 라고 생각이 된다. 그렇다면 esg경영 관련? 사실 이것도 회사 주가에 큰 영향을 주는 이슈인가? 라고 생각해보면 주가 상승을 도모하기에는 애매하다. 

 

솔직히 이도저도 아닌 애매한 포지션인데 유력한 이슈는 정치테마로 엮인게 아닐까 생각된다. 윤석열 관련주로 편입되어 움직이는 현상이 보이는데 앞으로 좀더 지켜봐야 될것같다. 

 

우선 보광산업은 단 한번도 출현한적 없는 거래량이 터진이후 새로운 가격을 형성하며 주가를 움직여가고 있다. 

 

상한가 이후 다음날도 엄청난 거래량이 터졌지만 시초갭이후 흐르는 모습을 보였다. 그렇게 흘러내리는가 싶었는데 4월 2일 기준 방향성을 바꾸는 모습이 나왔다. 

 

그리고 엄청 웃긴게

 

시간외에서 뒷거래를 하고 계신다 ㅎㅎ 16억 정도 이 친구는 방향을 돌렸기에 2가지 시나리오를 세워본다. 

 

1. 바로 전고점까지 슈팅이 한번 나온다. 

2. 4월 2일 방향을 돌린 양봉의 시가를 깨지 않고 눌림이 나온뒤 수렴을 하며 저점을 높여가는 그림이 출현한다. 

그 과정에서 수렴하는 상황일때는 호가창의 현상을 면밀히 관찰하고 비중을 높여 베팅하는 작전으로 돌입한다. 

 

 

요즘 드는 생각인데 주식시장은 모두가 참여하지만 실질적으로 주된 거래를 실행하고 돈을 벌어가는 주체는 매~~~~~우 극 소수의 사람이라고 생각이 된다 ㅎㅎ

반응형